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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8년까지 267억 십억 달러 규모의 IVD 위탁 제조 시장

healthcare-marketsandmarkets 2024. 8. 28. 14:09

매출 측면에서 IVD 계약 제조 시장의 글로벌 규모  는 2023년에 154억 십억 달러로 추정되었으며 2023년부터 2028년까지 11.5%의 CAGR로 성장하여 2028년까지 267억 십억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의 성장은 주로 IVD 위탁 제조업체가 효율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고 대형 제조업체가 제조 부담을 줄이고 새로운 기술 개발에 집중하기 위해 CMO에 제조를 아웃소싱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Covid 19 대유행 이후 RT-PCR 검사, 포도당 검사, 혈액학 검사 및 기타 유형의 검사에 대한 IVD 검사 키트에 대한 요구 사항의 급증도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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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D 장비는 IVD 계약 제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장치 유형에 따라 IVD 계약 제조 시장은 IVD 장비와 IVD 소모품으로 분류됩니다. 2022년 IVD 장비는 IVD 계약 제조 시장에서 주요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IVD 장비 부문의 큰 점유율은 개발 도상국의 병원 및 임상 실험실의 수 증가, 고처리량 기능을 갖춘 기기의 자동화 및 기술 발전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분석 개발 부문은 IVD 위탁 제조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기반으로 IVD 계약 제조 시장은 제조 서비스, 분석 개발 서비스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2022년에는 분석 개발, 리소스 가용성, 개발 속도 및 효율성, 개발 시간 단축, 비용 절감, 품질 향상, 핵심 역량에 대한 집중 증가 분야의 전문 지식이 부문 성장에 기여하는 요인입니다. IVD 분야에서 수많은 아웃소싱 회사의 존재는 재정적 능력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분석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북미 부문은 IVD 계약 제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글로벌 IVD 계약 제조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분류됩니다. 2022년 북미 부문은 아시아 태평양에 이어 IVD 계약 제조 시장에서 두 번째로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시장 점유율에 기인하는 요인에는 이 지역의 많은 대규모 계약 제조 회사의 존재, 개선된 의료 및 산업 인프라 및 GDP 지출, 이 지역의 계약 제조 조직의 향상된 개발 능력, 이 지역의 CMO와 대규모 OEM의 평생 협업 및 파트너십 계약의 존재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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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인: 개발도상국의 IVD 장치 시장 성장

향후 몇 년 동안 중국과 인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에서 2040년 사이에 중국과 인도에서 100% 이상의 GDP 성장이 예상됩니다. 신흥 경제국은 성장의 수혜를 입을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수많은 기회를 활용하고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이 지역에 대한 외국인 투자도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이 지역은 진단 공공-민간 파트너십 및 정부 보조금의 증가로 인해 IVD 장치를 더 자주 사용할 것이며, 이는 계약 제조의 증가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제한: IP 보호는 위탁 생산의 핵심 과제입니다.

IP를 보호하는 것은 위탁 제조의 핵심 과제이며, OEM은 독점 정보 및 기술이 경쟁사 또는 제3자와 공유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브랜드가 생산을 제3자 제조업체에 아웃소싱하면 지적 재산권(IP)이 도난 또는 침해의 위험에 노출됩니다. 특허 또는 독점 기술 또는 프로세스에 크게 의존하는 제품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이것은 중대형 제조업체에서 계약을 체결하는 데 결함이 있습니다.

 

기회: 개발도상국의 의료 지출, 인프라 및 인식 제고

중국, 인도 및 기타 신흥 경제국은 의료 기기 위탁 제조 시장에서 활동하는 기업에 상당한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중국과 인도는 다른 개발도상국보다 규제 기준이 느슨합니다. 개발 도상국의 IVD 장치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의료 비용 상승과 함께 다양한 만성 질환 및 전염병 질환의 유병률 증가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동인은 홈 헬스케어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수많은 제조업체가 이들 국가에 사업을 설립했습니다.

 

과제: 기술적 역량과 비용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의 부족 및 최종 사용자가 관찰하는 급격한 삭감

IVD와 같은 복잡한 산업에서 기업이 경쟁하려면 지속적인 혁신이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개발은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오류 마진을 낮추며 고객을 유인함으로써 계약 제조업체를 지원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CMO는 자동화된 제조, 자동화된 실험실 및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중요한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에는 대가가 있습니다. CMO는 첨단 기술에 대한 필요성을 관리하는 동시에 극심한 재정적 압박을 감당하는 데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또한 예산 삭감은 주로 지난 몇 년 동안의 경제 둔화로 인해 유럽 지역의 최종 사용자에서 관찰됩니다. 이러한 예산 삭감으로 인해 많은 최종 사용자는 값비싼 의료 기기를 감당할 수 없어 더 저렴한 대체품(예: 리퍼브 기기)을 선호하거나 기존 의료 장비 및 기기의 업그레이드를 수행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IVD 브랜드의 CMO가 획득하는 계약 로트 수량을 줄입니다.